Hardware
HP DL380 Gen9 nmi channel check iochk Blue Screen
Lascrea
2018. 8. 14. 11:04
728x90
반응형
증상
- 시스템 종료시 정상 종료되지 않고 아래와 같은 블루 스크린 발생 (재부팅시에는 발생하지않음)
- Windows Event Log
원인
- 특정 HP 프로라이언트 Gen8 v2 또는 Gen9 서버 - Windows 서버 2008 R2를 정지하는 동안 NMI 메모리 패리티 오류가 발생
- Intel(R) 8 시리즈/C220 시리즈 칩셋으로 구성된 특정 HP 프로라이언트 Gen8 v2 나 Windows 서버 2008 R2, 또는 Windows 서버 2008 R2 SP1을 가동하는
Intel(R) C610 시리즈 칩셋으로 구성된 HP 프로라이언트 Gen9 서버에서, 서버를 정지하려 시도하면 비 마스크 인터럽트(NMI) 패리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다음의 모든 상태가 맞을때 이 문제가 발생합니다:
HP 프로라이언트 Gen8 v2 서버의 경우:
시스템이 Intel(R) 8 시리즈/C220 시리즈 칩셋 SATA AHCI 컨트롤러 – 8C02/8C03으로 구성되었다.
서버가 HP 프로라이언트 ML310e Gen8 v2 또는 HP 프로라이언트 DL320e Gen8 v2 서버이다.
서버에서 Microsoft Windows 서버 2008 R2 또는 Windows 서버 2008 R2 SP1을 가동 중이다.
Windows가 정지를 수행 중이다.
HP 프로라이언트 Gen9 서버의 경우:
시스템이 Intel(R) C610 시리즈 칩셋 SATA AHCI 컨트롤러 – 8D02로 구성 되었다.
시스템 ROM 버전 1.50_07-20-2015 (또는 그 이후)를 가동하는 HP 프로라이언트 Gen9 서버.
서버에서 Microsoft Windows 서버 2008 R2 또는 Windows 서버 2008 R2 SP1을 가동 중이다.
Windows가 정지를 수행 중이다.
해결
위의 경로에서 파일을 다운받아 해당 서버에 설치 후 재부팅
URL
해당 Bug 설명 : http://h20564.www2.hpe.com/hpsc/doc/public/display?docId=emr_na-c04872177&sp4ts.oid=5379527
Bug Fix File Download : http://h20564.www2.hpe.com/hpsc/swd/public/detail?swItemId=MTX_1786e42281714355bf56d35961#tab1
반응형